Brand Story
Creating Spaces Together
Brand Story
Creating Spaces Together

About LIKU

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나의 모든 리꾸를 위해 엄마가 직접 만듭니다.


결혼 후 유산과 난임의 순간을 맞이하며 평생 아이를 가질 수 없겠다는 생각을 했습니다. 그러던중 꼬똥 드 툴레아 종인 반려견 '리꾸'의 입양을 준비하는 과정에서 운명처럼 반려견이 태어난 날짜와 유산판정을 받은 날짜가 같았습니다. 저는 먼저 떠나보낸 아이의 영혼이 반려견에게 옮겨갔다고 믿었고, 반려견의 이름을 아이의 태명이었던 '리꾸' 로 지어주었으며 입양 후 3개월 만에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. 


 어려운 순간 리꾸는 제게 희망을 안겨준 소중한 제 첫째 아이이자, 행운의 상징입니다. 리꾸리꾸(LikuLiku)의 어원은 피지 방언으로 고요한 라군(Calm Lagoon)이란 뜻이며 여기에서 조용하다는 의미를 가져왔고, 

세상의 모든 아이는 나의 소중한 리꾸이며, 엄마의 마음으로 내 아이를 위한 제품을 만드는 것처럼 안전한 소재를 사용하고 사회적 책임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담은 이중적 의미의 브랜드 리꾸가 탄생했습니다. 

또한 저희 회사의 구성원 모두 같은 마음으로 임하고 있습니다.

Mission

I + YOU =WE

너와 나, 우리가 함께 만드는 세상을 꿈꾸는 브랜드, LIKU


기존의 디자인과 다르게 리꾸디자인은 어떤 인테리어에서도 빛나는 

감성적인 디자인을 통해 부모에게는 심플함을, 아이들에게는 안전한 놀이공간을 제공합니다. 고품질의 제품을 좋은 가격에 제공하는 것 만큼, 더욱 안전하고 환경에 해를 미치지 않는 소재개발에 힘쓰는 것은 우리 아이들을 위해 꼭 필요한 과제입니다. 친환경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항상 도전하고 문제점을 개선해 나가는 데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 


더 나아가 사회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리꾸는 판매수익의 10%를 국제아동구호단체에 기부합니다. 

가치있는 소비, 당신과 함께라면 더 행복한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.

페이스북
카카오톡
네이버 블로그
floating-button-img